[내상주의] 동남아 레이디보이 구분하는 개인적인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레이디보이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굳이 베트남이 아니더라도 태국, 라오스등에 모두 적용되는 내용이며, 이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가는 내용이기에 참조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물어본다
추측하는 것 보다는 직접 물어보는 것이 아무래도 가장 확실하고 빠른 선택입니다. 하지만 이 친구들의 입장도 남자들에게 선택받아야 하는 입장입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직접적으로 물어보면 애들이 말을 안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목소리
남자도 화장하면 충분히 예뻐질 수 있기때문에 외모만으로 판단하기 어려울 때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화를 할 때 선천적으로 타고난 변성기 때문에 일부러 얇게 목소리를 내기가 어렵기 때문에 쇳소리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헌팅이던 바 입구던 충분히 대화를 하면서 안전하게 거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3. 손, 발 크기
손과 발의 크기는 남자와 여자를 구분하는데 중요한 척도로 쓰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자의 손과 발은 여자보다 크고 바꾸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일단 남자인 제가 평균 남자들보다 손이 작기때문에 제 손의 크기와 비교해 보면서 판단하면 대부분 맞아떨어지더라고요.
4. 골격
남자와 여자는 애초에 골격 구조가 다릅니다. 크롭티를 입었다고 해서 날씬함의 정도로 성별을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어깨 골격과 쇄골라인이 확연히 차이가 다며 상대방이 말랐을 때 골반라인도 확연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를 통해 충분히 구별할 수 있습니다.
5. 가슴 성형
파인옷을 입었을 때 모양이 부자연스럽거나 터치했을 때 이질감이 확실히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ㄲㄱㅇ들도 선택받기 위해 많이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성형했다고 다 ㄹㅇㄷㅂㅇ라고 단정 짓기는 어렵습니다.
위 5가지 사항 말고도 어느 정도 느낌이라는 것이 오실 것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저의 경험상 개인적인 주관이 많이 들어간 부분이고 기술력이 좋아져 정말 구분하기 힘든 부분 또한 존재합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는 도움이 되길 바라며 최대한 내상 피할 수 있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공유드립니다.